상담문의내용

간이과세자 세법 개정 관련, 에어클래스 업데이트 예정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어클래스로 김해성 원장님 강의 너무너무 잘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정말정말 진심으로 인터넷으로나마 원장쌤 강의를 들을 수 있어서 넘 감사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잘 듣고 있답니다ㅠㅠ)

다름이 아니라 이번 7월부터 간이과세자 관련된 세법이 바뀐다고 하던데..(또 다른 부분들도 개정되는게 있을텐데 나머지는 제가 잘 모르겠네용ㅠㅠ) 하여튼!

Q1. 그러면 현재 에클에 올라와있는 전산세무2급과 TAT1급 강의에도 바뀐 내용들을 반영하여 업데이트 해주시나요?! (인강은 녹화된거라 바꾸기 힘드시면 자막으로라도 업데이트 해주시는지 궁금합니다.) 만약에 업데이트 하신다면 언제쯤 업데이트 해주실 예정이신가요?!

Q2. 제가 현재 세무2급 수강잔여일이 16일 남아있고 일시정지로 묶어둔 상태인데, 저같이 이미 강의를 구입한 사람도 강의가 업데이트 되면 새강의를 볼 수 있는건가요?!아니면 결제일 기준으로 결제한 당시의 동영상만 볼 수 있나요~?

Q3. 학원에서 자체적으로 만드시고 사용중이신 교재에도 개정된 부분들이 반영될 예정인가요?!

위 질문에 대한 답변에 따라서 제가 강의를 새로 결제할지 그냥 일시정지 상태로 좀 더 묶어둘지, 교재를 구입할지 말지를 결정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문의드려요.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셀파컴퓨터회계학원

안녕하세요~~^^

Q1. 에어클래스 전산세무2급 21강에 개정세법 (간이과세자)에 모두 반영되어 있습니다.

교재(49~50)에 개정세법 반영되어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리스트로